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산 맛집) 아산 오봉집 아산탕정점

by 일개미 도도 2024. 3. 21.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살고 있는 일개미 도도입니다. 

 

오늘은 아산 오봉집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로 8번 길 55-5 KR

영업시간: 월~목, 일 오전 11:30~ 오후 10:00 / 금, 토 오전 11:30 ~ 오후 12:00

연락처: 041-545-0109

 

1. 주차 

건물 지하에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2. 가격

메인 메뉴인 낙지오봉스페셜은 56,000원, 직화 낙지, 제낙볶음은 1인 14,000원 정도입니다. 낙지오봉 스페셜은 3~4인 정도가 먹어도 적당하기 때문에 너무 비싸다는 느낌은 안 드는 것 같습니다. 

오봉집 메뉴판입니다.

 

3. 메뉴

메뉴는 낙지볶음과 보쌈 위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직화 제낙볶음과 쟁반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커다란 오봉(쟁반)에 밑반찬이 담겨 나옵니다. 

국과 밥,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더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국은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직화 제낙볶음 한상이 나왔습니다.
밥, 국,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커다란 그릇에 밥을 덜고 밑반찬과 낙지볶음을 넣어 비벼 먹었습니다. 

(좌) 제낙볶음과 (우) 밥그릇
쟁반 막국수입니다.

4. 맛

 제낙볶음은 직화로 구워서 그런지 불향이 강하게 났고 큼직한 낙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야채가 숨 죽지 않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첫맛은 달고 중간부터는 매콤했습니다. 맛있는 제육볶음과 낙지볶음을 함께 먹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제일 안 매운맛을 먹었는데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었습니다.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제일 안 매운 단계로 주문하시고 미역국과 콘치즈의 힘을 빌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쟁반막국수는 풍성한 야채와 매콤달콤한 막국수 소스가 잘 어우러졌고, 국수면이 질기지 않고 면 냄새가 나지 않아 부담 없이 술술 넘어가서 먹기 좋았습니다.  

 

5. 총평 

오봉집 여러 지점을 다녀봤는데 실패가 없는 곳이라 마음 편히 주문하고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인 메뉴도 있어서 혼자 간단히 식사를 하는 것도 좋지만 여럿이 가서 여러 가지 메뉴를 시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양이 많아서 제낙볶음 남은 것은 포장해 왔고, 집에서 우동 사리를 넣고 한번 더 먹었는데 양념 자체가 실패 없을 양념이라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