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낭여행: 바나힐 알고 가기(케이블카, 판타지파크, 유의사항)

by 일개미 도도 2024. 4.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 졸린 일개미 도도입니다.
 오늘은 다낭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나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바나힐은 어떤 곳일까?
2. 바나힐 알아보기(케이블카, 중간지역, 정상부근)
3. 바나힐 유의사항

주소: Thôn An Sơn, Hòa Vang, Da Nang, 베트남
운영시간: 월~일 07:00~22:00
입장료: 900000 VND
연락처: +84 090-576-6777

바나 힐은 손꼽히는 고원 도시로서, 프랑스를 모티브로 한 고원에 위치한 휴양지입니다. 해발고도가 1500m 가까이 되어 시원한 기후와 함께 산속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에 따라 안개와 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해발고도 상승으로 인해 기온이 낮아져 해안 지역보다 10~15도 정도 쌀쌀할 수 있습니다.
Sun World Ba Na Hills는 3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아시아 및 유럽 요리를 선보입니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으로 베트남 관광청이 수여하는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역 타이틀을 획득한 명예를 안았습니다.

2.바나힐 알아보기

골든브릿지
  • 바나힐 케이블카

바나힐 투어의 출발점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인데, 해발 1487m에 위치한 바나힐로 이동합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로 총길이는5,801m로, 정상에 도착하면 랭도쉰느 역, 모린 역, 루브르 역 등에 도착합니다. 바나역과 마르세유 역, 보르도 역 등의 중간 기점에서는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는 10인용으로 이용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일행끼리만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 중간지역(바나힐&디베이역)

르 자뎅 다무르: 이국적인 정원으로 유럽식 정원과 다양한 조각상이 있습니다. 다양한 조각상이 곳곳에 있는 레전드 가든과 일몰을 바라보기 좋은 천국의 정원, 미로로 되어 있는 비밀 정원 등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골든 브릿지: 세계에서 가장 멋진 다리로 불리며, 해발 1400m 위에 위치하여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2018 세계 10대 여행지"에 선정되었으며, 가디언(The Guardia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보행자 다리"로 선정되었습니다. 해발 1400m 위에 두 손으로 받들고 있는 모형으로 세워진 다리에서 사방으로 확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나 힐 린응 사원: 바나 역에 위치한 사원으로, 웅장한 석가모니 불상이 있습니다.
디베이 와인셀러: 프랑스 식민 시절 산을 파서 만든 와인 저장고로,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 정상부근 (모린&랭도쉰느역)

판타지 파크: 엔터테인먼트 존으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영상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푸니쿨라를 타고 중간 지점에 있는 디베이 와인 셀러와 르 자뎅 다무르, 영흥사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 마을: 옛 프랑스 마을을 모티브로 건축되어 있으며, 광장과 마을, 호텔 등이 있습니다.
린쭈아린뜨 식당: 하늘과 땅이 만나는 사원. 바나 힐을 지키는 수호신을 모신 사당이 있는 곳
린퐁 탑: 바나 힐 꼭대기에 자리한 9층 탑으로, 린퐁티엔뜨 사원과 함께 프랑스 마을과 바나 힐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3. 바나힐 유의 사항

바나힐을 방문하실 때 유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케이블카 이용 시: 보통 케이블카를 이용할 때는 출발 지점에서 승차하여 중간지역에서 하차한 후 다시 승차하여 정상에서 하차하고 출발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중간지역과 정상 간 케이블카는 여러 번 왕복할 수 있지만, 중간지역에서 매표소로 내려가면 다시 올라갈 수 없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식사 준비: 바나힐 테마파크 내 레스토랑은 일반적으로 베트남의 물가보다 비싼 편입니다. 따라서 물이나 간단한 간식거리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뷔페식 레스토랑인 비어 플라자나 아라팡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빠르게 맛볼 수 있지만, 고품질의 음식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들을 숙지하시면 바나힐 여행을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