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나트랑(냐짱) 여행: 조니 스테이크 하우스 2호점

by 일개미 도도 2024. 4. 27.

안녕하세요? 일개미 도도입니다. 
오늘은 여행 중 다녀온 조니 스테이크 하우스 2호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조니 스테이크 하우스 2호점

  • 주소: Đối diện nhà hàng Ngọc Trai, Số mới, 66, 126 Nguyễn Thị Minh Khai,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연락처: +84386848396
  • 영업시간: 월~일 오전 6:00 ~ 오후 10:00

나트랑(냐짱)여행이 끝나갈 때쯤 뭔가 마무리를 할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나트랑에 2호점까지 있는데 저는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조니 스테이크 하우스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분위기였고 매장 안에 손님은 저희밖에 없어서 그런지 굉장히 조용했습니다. 

메뉴판 이미지입니다.

 
 베트남 현지 식당에 비해 가격은 더 나가는 편이지만 한국과 비교하면 말도 안되게 싼 가격에 스테이크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메인메뉴로 탑블레이드 스테이크와 스테이크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입니다.

 
 고기 굽기를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익혀 나왔고, 고기가 두툼하고 양이 많은 대신 약간 질긴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매일 쌀국수, 반쎄오에 지쳐갈 때쯤 오래간만에 칼질을 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파스타는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꾸덕하고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 파스타가 더 맛있었습니다. 
 음료로 콜라를 시켰는데 너무 예쁜 용 디자인의 콜라가 나와서 한국에 돌아가기 전 하나 더 사서 가지고 왔습니다. 청룡의 해라서 용이 그려진 것 같습니다. 

예쁜 디자인의 콜라

 
 식사를 하기 전 베나자 제휴가게인지 찾아봤는데, 이 가게도 베나자 제휴가게여서 베나타 VIP카드를 내고 10%를 할인 받고 나왔습니다. 스타터와 수프, 메인 2개에 콜라 2개 10% 할인까지 해서 393,000동(약 21,000원) 나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분위기,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도 한 번 정도 더 방문해보고 싶습니다.